대학진학연구소

대학진학연구소

대학진학연구소PHILIP Collegiate Academy

필립컬리짓학원이사장 인사말

필립컬리짓학원(PHILIP)는 감성적, 지적, 사회적, 영적으로, 온전한 국제적인 리더로 교육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PHILIP의 산하기관인 대학진학연구소는

첫째, 학문적으로 잘 준비된 학생으로 교육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미국의 아이비대학, 명문 대학, 명문 크리스천대학과의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BOB JONES UNIVERSITY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이미 많은 학생들이 미국의 아이비대학과 명문 대학에 장학생, 우수학생들로 배출하였습니다.

둘째, 자신의 달란트에 열정을 갖춘 지도자로 교육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국내외 대학, 기관, 협회들과 연계하여 각종 과학, 영어, 항공, 리더십, 예체능, 수학 경시대회, 캠프에의 참여를 통해서 학생들의 열정과 달란트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셋째, 사회적으로 온전한 국제적인 리더로 교육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자신의 소질을 찾아내어 다양한 사회적 기업, 단체와 연계하여 사회에 봉사하며 자신의 정체성과 리더십을 발전시킬 것입니다. 대학진학연구소는 연구소와 연합하고 있는 필립컬리짓학원, 밥존스온라인국제학교, 존스연구소, 존스출판사, 한국국제아트스쿨 등 모든 협력기관의 임직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 여러분! PHILIP 대학진학연구소는 우리의 자녀들이 준비된 국제적인 리더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헌신하며 봉사하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크리스천 교육의 핵심은 온전히 헌신하는 크리스천 리더를 양성하는데 있습니다. (고전 10:31)

필립컬리짓학원 이사장 John Yu

PHILIP의 대학진학연구소는 본교의 부설기관으로서
학업 증진, 대학 진로지도, 학교경시대회, 장학금 취득, 리더쉽 개발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대학 특례 입학/해외 대학 협력(MOU)
    • ▶ 대학진학연구소는 90여 개의 국내외 기관 및 대학들과의 협약 및 계약을 통해 학교장 추천 입학, 특례 입학, 입학 우선 선발, 인재 육성 교육 준비, 조건부 입학, 장학생 선발 등의 상호 협력 및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교류와 협력은 계속해서 구체화하고 있으며, 더 많은 대학들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재학생들은 대학 입학에 더 폭넓은 많은 기회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2020년까지 200개 대학과의 협력 관계 구축 목표)
  2. 학업증진/ 명문대 입학
    • ▶ 대학진학연구소는 학생들의 학업 증진과 명문대, 크리스천 대학, IVY 대학 입학과 장학생들을 위해서 SAT/ACT/AP/UP/GPA 과목의 학습계획, 수업방법, 지도방침, 카운슬링, 진학 지도 등의 계속적인 연구로 대학 준비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3. 각종 경시대회
    • ▶ 대학진학연구소는 현재 필립컬리짓학원이 협약 및 체결을 맺고 있는 국내외 100여개의 기관과 대학 상호간의 협력을 증진시키며, 과학과 언어, 예체능, 수학능력 등 각종 경시 대회 참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진로를 안내하고 돕고 있습니다.
  4. 장학금 연구 및 지원(Scholarship)
    • ▶ 대학진학연구소는 본교 학생들이 미국의 아이비리그 대학 및 명문 대학을 비롯한 해외의 명문 크리스천 대학에 진학하도록 ‘일대일 명문 대학진학 컨설팅으로 학생들을 섬기고 있으며, 장학금을 받고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매년 본 연구소 사역을 통해 졸업생 중의 약 70%가 장학금을 받고 진학하고 있습니다.
  5. 리더십개발
    • ▶ PHILIP 대학진학연구소는 학생들을 온전한 국제적인 리더로 세우고자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달란트를 발견하도록 돕고, 다양한 기업, 대학, 방송국 등 다양한 단체와 연계하여 지역과 국제 사회의 봉사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크리스천으로서의 자신의 정체성과 리더십을 발전시키도록 돕고 있습니다.

PHILIP 대학진학연구소 특징 : PHILIP의 산하기관으로서 진로진학 전문교사팀, 장학 전문팀, 아이비 진학팀, 국제 교류원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1대1 밀착 지도로 진로적성검사와 GPA, 인증시험점수를 바탕으로 대학 결정과 Application을 작성합니다.

▶ 교육분야

  1. 아이비(IVY) 명문대학 진학반
  2. GPA, AP, SAT, ACT, TOEFL 고득점 대비반
  3. PHILIP 온라인 국제학교
  4. BJUP 온라인 스쿨 및 홈스쿨 교육 제공
  5. 아이비(IVY) 명문대학 컨설팅
  6. 미국 국무성 교환 장학생
  7. 1+3 Pathway 유학 프로그램
  8. 미국 음악미술 명문 대학교/예술학교 진로지도
  9. 세계명문대학 유학
  10.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 체험 캠프
  11. (국내)영어몰입 캠프
  12. (국외)영어/수학/과학/리더쉽/미술/음악/컴퓨터/항공/나사/기업탐방
  13. 각종대회(메사, 국제과학, 콩쿠르)

▶ 특징

  1. 미국 사립 명문 Bob Jones University, Bob Jones Academy 커리큘럼 100년 교육 노하우 운영
  2. 필립컬리짓학원의 산하기관으로 PHILIP와 협력(아이비리그대학, 명문대학 진로, 진학지도)
  3. 국내외 학문적 탁월성이 검증된 Bob Jones Press/PHILIP 온라인 국제학교 프로그램
  4. 미국 IVY, 명문대학 입학의 성공적인 전략 및 로드맵 설계 및 지도
  5. 국내외 다양한 장학금 및 Financial 장학금 정보 및 장학금 혜택 제공
  6. 과학적, 심층적, 진로적성검사를 토대로 대학 및 전공 결정 및 Application 지도
  7. 전공분야로의 목표 지향적 포트폴리오 완성
  8. 비평적 사고와 창의적 논리를 갖춘 학문적으로 우수한 전문 인재양성
  • Didn't God make you one body and spirit with her? What was his purpose in this?
  • It was that you should have children who are truly God's people.
  • So make sure that none of you breaks his promise to his wife.
  • Malachi 2:15